자주묻는 질문
  • Q. 고객센터 운영시간
  • Q. 출장 가능한 지역은 어디인가요?
    • ▶ 도서산간지역,제주도 외 모든 지역 출장 가능합니다.

  • Q. 접수한 작업을 변경/취소하고 싶어요
    • ▶기사 배정 전 : [내 예약 -> 예약취소]후 다시 접수해 주세요.
      ▶기사 배정 후 : 알림톡으로 안내받으신 기사님 번호로 전화하셔서
      변경 / 취소 또는 대표전화 1644-0127로 연락 주시면 변경/취소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• Q. 세금계산서 및 현금 영수증 발행 방법
    • ▶세금계산서 발행 시 작업하신 기사님께
      사업자등록증 및 이메일 주소를 알려주시면 발행이 가능합니다.
      ▶현금영수증 발행 시 작업하신 기사님께
      번호를 알려주시면 발행이 가능합니다.
      (VAT 별도)

  • Q. 사업자등록은 어떻게 하나요?
    • ☞ 각 지역별 세무서에서 개인사업자 등록 및 발급이 가능합니다. (신분증 지참 / 개인사업자 / 간이과세자 권장)
      ☞ 업태 : 서비스업 / 종목 : 출장배관관리, 배관청소, 홈케어 등 (종목은 자유롭게 추가/삭제 가능)